팝업 이미지
오늘 이 창 안뛰우기
Ϲ
            영상 및 기타문의는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쿨티비는 라이브티비채널 16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말엔 언제나 쿨티비와 함께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휴스턴 로케츠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서부 컨퍼런스 2차전이다. 1차전에서 휴스턴은 제임스 하든이 41점 7어시스트로 활약했지만 결국 106-119로 패했다. 첫 경기 만에 홈코트 어드밴티지를 빼앗기고 말았다. 크리스 폴, 하든이 활약해봤자 다른 선수들이 터지지 않으면 패한다는 간단한 진리만 입증하고 말았다. 2차전 전망도 썩 밝지 않다. 골든스테이트가 추구하는 스몰라인업에 대한 대처가 힘들기 때문. 스몰라인업 대결에선 현저히 밀릴 수밖에 없다.

반면, 골든스테이트는 1차전부터 강한 면모를 내보였다. 케빈 듀란트가 무려 37점을 쏟아냈고 클레이 탐슨, 스테픈 커리의 활약도 나쁘지 않았다. 8~9인 로테이션만 쓰면서 휴스턴의 퍼리미터 공격과 2-2 픽앤롤을 철저히 막아냈다. 106점을 내줬지만 실질적으로는 100점도 안 되는 수비로 휴스턴의 날카로운 창 끝을 무디게 만들었다. 아픈 선수도 없는 상황. 닉 영, 케본 루니 등 주전들의 뒤를 받치는 자원들의 역할도 훌륭하다.

휴스턴은 1차전을 패했다. 그런데 마이너스핸디캡까지 주어졌다. 휴스턴의 핸디캡 패배 가능성이 높다.

 

 

 

 

 

 

 

골든스테이트의 핸디캡승리를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