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 이미지
오늘 이 창 안뛰우기
Ϲ
미니배너 ❤ 페이지에서 영상이 안나올때는 크롬 주소창 왼쪽에 ⓘ > Flash > 요청 > 이 사이트 항상 허용 > 새로고침 해 주세요.                        ❤ 쿨티비가 기능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회원님들이 만족하는 그날까지 노력하겠습니다.
조회 수 3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유타 가 피닉스 선즈를 비빈트 스마트 홈 아레나로 초대한다. 유타는 신나는 9연승 중이다.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샌안토니오 스퍼스로 이어지는 쉽지 않은 2여넌을 모조리 잡아냈다. 로드니 후드를 떠나보낸 공백도 전혀 느껴지지 않고 있다. 신인 도노반 미첼이 무시무시한 활약을 펼치고 있고 루디 고베어의 수비력은 두 말할 나위가 없다. 리키 루비오의 공백은 아예 드러나지도 않고 있다. 로이스 오닐은 수비, 조 잉글스는 경기 리딩을 통해 미첼의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루비오의 빈자리를 메우고 있다

 

피닉스 는 가파르게 몰락 중이다. 그렇지 않아도 엉망이었던 시즌 성적은 데빈 부커의 이탈로 더욱 낮아졌다. 최근 4경기 연속 상대에게 두 자리 점수 차이로 패할 정도로 근성도 없다. 에이스인 부커의 출전 여부는 여전히 불투명한 상황. TJ 워렌을 제외하면 상대 수비에 균열을 낼 만한 선수는 눈 씻고 찾아봐도 없다. 더구나 피닉스는 가장 최근 맞대결에서 무려 129점을 내준 채 32점 차로 대패한 바 있다. 분위기도 엉망이고 팀의 중심을 잡아줄 만한 선수도 전무하다.

 

 

말이 필요 없는 경기다. 싱거운 승부가 예상된다. 이변은 없을 전망이다. 유타의 승리를 예샹한다.
 
 
 
 
 
 
유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