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 이미지
오늘 이 창 안뛰우기
Ϲ
미니배너 ❤ 페이지에서 영상이 안나올때는 크롬 주소창 왼쪽에 ⓘ > Flash > 요청 > 이 사이트 항상 허용 > 새로고침 해 주세요.                        ❤ 쿨티비가 기능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회원님들이 만족하는 그날까지 노력하겠습니다.
조회 수 46 추천 수 1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포틀랜드 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홈경기 일정을 소화한다. 포틀랜드는 직전경기였던 유타 재즈와의 홈 맞대결에서 졸전 끝에 96-115로 대패했다. 홈 성적은 16승 11패. 올 시즌 첫 원정 맞대결에선 104-111로 패한 바 있다. 여러모로 힘겨운 상대일 수밖에 없다. 포틀랜드는 데미안 릴라드, CJ 맥컬럼의 수비 부담이 클 때, 즉 상대 가드진이 강력할 때 주로 고전해왔다. 다시 제 궤도에 오른 골든스테이트가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다. 유서프 널키치도 잔부상을 안고 있다.

 

골든스테이트 는 최근 3경기 연속 최소 17점 차 이상 대승을 따냈다. 상대가 댈러스 매버릭스-샌안토니오 스퍼스-피닉스 선즈로 난이도가 낮긴 했지만 어쨌든 최근 부진에서 벗어나는데 성공했다. 하루 주어진 휴식도 나쁘지 않다. 드레이먼드 그린이 부상으로 직전경기에 빠졌지만 포틀랜드는 해당 포지션이 전혀 강하지 않다. 케빈 듀란트를 4번으로 활용하는 로테이션도 전혀 문제가 없다. 여기에 올 시즌 내내 홈보다 원정 성적이 빼어나다. 스테픈 커리, 클레이 탐슨도 원정 기록이 홈보다 더 좋다.

 

 

포틀랜드의 홈이지만 상대는 승률 1위에 빛나는 골든스테이트다. 골든스테이트의 승리를 예상한다.
 
 
 
 
 
 
골든스테이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